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구미 구평동 맛집 구미 사이코우 에서 점심해결

반응형
구미 구평동 사이코우 본점

가는 길: 경북 구미시 인동 38길 5-9
영업시간: 화요일~금요일 11시 반부터 21시 반까지
브레이크타임 15시부터 17시까지
주말: 11시 반부터 21시 반까지
전화번호: 0507-1348-9689

 

 

 

매일 찾아오는 점심시간 매일 찾아오는 인류의 최대고민거리

바로 점심메뉴 고민이죠.

오늘은 어떤 메뉴가 좋을지 찾아다니다 초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이 날은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오 예쁘게 솔랑솔랑 떨어지는 날이었어요.

지금은 아마도 다 떨어지고 이제 새로운 잎이 나기 시작했더라고요.

 

 

구미 사이코우 본점은 구평동에 위치해 있었고, 옥계동에 하나 더 있었어요.

구평동이 가까웠기 때문에 구평동에 있는 본점으로 왔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자리를 안내해 주셨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바로 앞에 메뉴판이 있었어요.

 

 

 

그리고 판매하는 초밥 종류도 있었는데 먹고 싶은 초밥이 있다면

사장님에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럼 그 메뉴만 따로 가져다주셔요.

 

 

인기 있는 메뉴도 먹어보고 장어초밥도 마구 먹었습니다.

장어초밥은 소스가 매운 건지 조금 맵더라고요.

 

 

고추냉이를 좋아하지 않지만 연한 고추냉이가 올라간 연어초밥은

부담가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초밥 안에는 와사비가 없기 때문에 직접 넣어서 드셔야 해요.

저는 입에 한 번에 가득 넣는 걸 좋아해서

두 개를 한 번에 와사비를 넣어주고 한번에 와그작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