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바프 아몬드 신제품 부산 남포동 HBAF 매장 방문 기본 정보

반응형

HBAF 아몬드 신제품 남포 광복점 방문 기본정보

 

  • HBAF 남포 광복점 위치
  • HBAF 남포 광복점 영업시간
  • HBAF 신제품
  • HBAF 방문 후기

 

 

HBAF 남포 광복점 위치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바프 광복점은 광복로 일대에 있어요.

지하철 1호선을 타고 남포역에서 하차 후 걸어서 금방 도착할 수 있답니다.

 

 

HBAF 남포 광복점 영업시간

바프 남포 광복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서 22시까지 운영해요.

종류도 많고 생긴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서 깔끔했어요.

처음보는 맛도 많이 있었고 알록달록한 색감이 예뻐서

바프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선물용으로 하나 구입해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HBAF 신제품

이번에 새로 나온 바프 '크렘브륄레맛' 과 '커피비스킷맛' 이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고요.

현재 홀리데이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최대 54%나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바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같네요.

저는 보통 가장 무난한 허니버터아몬드를 자주 먹는데

여러가지 맛이 있는 바프는 많은 사람들의 개인적인 취향을 맞출 수 있는 장점을 가진것 같아요.

 

 

HBAF 남포 광복점 방문 후기

새로 생긴 바프 남포 광복점 스토어에 방문했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건물 구조나

내부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다는 느낌 보다는 바프 아몬드 제품 박스를 쌓아올려놓은게

끝인데 워낙 바프 제품 박스가 알록달록하고 예뻐서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가게가 예뻐보이더라고요. 다양한 바프 제품의 종류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