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일상폴더

점보도시락 파는곳 구매 후기 gs25 신상 라면 일반 봉지라면 크기 비교

반응형

점보도시락 파는 곳 gs25 신상 라면 구매 후기

 

 

 

GS25 점보도시락이란??

 

GS25에서 새로 출시한 라면 점보도시락

기존에 있는 도시락컵라면 보다 몇 배 더 커진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엄청난 크기의 점보도시락은 지금까지 나온 컵라면 중 가장 큰 크기 자랑하고 있다.

 

 

 

출시 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인기가 급상승하자

점보도시락 품절대란이 일어나고 말았다.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점보도시락을 구하기 위해 동네 샅샅이

뒤져보았지만 구하지 못했다는 사람들의 후기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GS25 점보도시락 구매 후기

 

직접 구매하지 않았고 선물로 받았는데 직접 구매한 이야기를 들었다.

부산 전포에 있는 GS2부산전포점에서 오후 11시경 방문했는데 때마침

방문한 그 시간 바로 전에 GS25 상품을 싣고 오는 트럭이 왔다 갔다고 한다.

그래서 새 상품이 입고된 후 바로 방문해서 운좋게 구매할 수 있었다고 한다.

 

 

 

점보도시락 구매 실패 후기(구매방법)

 

선물 받기 전 구매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GS25를 방문했었지만 실패했었다.

가장 아쉬운 순간이 GS25에 들어갔는데 입고 된 상품들이 아직 진열되기 전

바닥에 있는 박스 속에 있었는데 거기에 점보도시락이 있었다.

그래서 사장님에게 "혹시 이거 지금 판매 가능한 상품인가요?" 물었더니

사장님께서 "이미 예약된 상품이라서 판매 불가능하다"라고 답변을 받았다.

알아보니 GS25 편의점 앱에서 상품을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

 

 

GS25 점보도시락 가격

 

오프라인 가격으로 8,500원을 지불하고 구매했다.

 

 

 

GS25 점보도시락 크기 비교

 

성인 남성 등만큼 큰 크기를 가지고 있고 일반 봉지라면 4개를 올릴 수 있다.

뒤에서 보면 점보도시락 책가방처럼 보이기도 한다.

봉지라면을 옆에 놓고 비교해 보니 약봉지라면 2개 반 정도 높이였다.

 

 

 

GS25 점보도시락 칼로리 (kcal)

 

점보도시락 칼로리는 3,160 kcal이다.

 

점보도시락 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능하다.

나트륨 함량이 기준량 보다 훨씬 뛰어넘는 수치이기 때문에

혼자서 먹기보다는 여러 명이서 다 같이 먹길 권장한다.

 

 

 

GS25 점보도시락 조리방법

 

뚜껑을 열고 건더기 수프와 분말 스프 모두를 넣고 물을 2.2L 넣은 뒤 

다시 뚜껑을 닫고 5분간 기다리면 완성된다.

 

 

 

뚜껑을 열면 면과 수프가 들어있다.

면은 총 8개가 들어있다.

기존 도시락라면에 들어가는 면 보다 더 굵은 면이다.

 

 

 

분말수프 3개와 건더기수프 2개가 들어간 큰 수프봉지가 있다.

기호에 따라서 분말수프를 다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된다.

 

 

 

GS25 점보도시락 분말스프

 

 

 

GS25 점보도시락 건더기수프

 

 

 

GS25 점보도시락 물 넣기

 

점보도시락 물을 넣을 때 가급적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는 걸 권장한다.

왜냐하면 정수기는 어느 정도 뜨거운 물 사용량이 정해져 있어서 면이 익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냄비에 물을 직접 끓여 넣는 것이 좋다.

 

 

 

총 5명이서 라면과 다른 분식메뉴를 준비해서 먹었다.

점보도시락이지만 그래도 컵라면인데 부족하지 않을까 하는

어리석은 생각을 하고야 말았다.

 

 

 

엄청난 양의 점보도시락은 5명의 성인이 먹었는데 어렵게 먹을 수 있었다.

물론 다른 먹거리가 있어서 그랬을지 모르지만 그걸 떠나서 엄청 양이 많았다.

캠핑 갈 때 들고 가면 먹기 편하고 좋을 것 같다.

 

 

 

 

굳이 컵라면이라서 컵라면 용기에 끓여 먹기보다는 냄비에 넣어서

끓여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