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제주 동문시장 근처 카페 파이 전문점 릿파이샵 위치 및 영업시

반응형

제주 파이 전문점 디저트 맛집 릿파이샵 위치 및 영업시간

 
 

 
 

제주 릿파이샵 위치

 
가는 길: 제주 제주시 고마로 15길 29
 

 
제주 동문시장 근처에 위치한 릿파이 디저트 카페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고
동문시장에서는 차로 7분거리에 있다.
주택가에 있기 때문에 주차가 어려워서 인근 공영주차장 '인제 공영 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오는게 편하다.
주차비 아끼려다가 더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안전하게 공영주차장으로 갔다.
 
 

 
 
외국같은 느낌이 나는 예쁜 카페였는데 주변이 다 주택가라서
오히려 더 눈에 잘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맑은날씨에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 외관이 그냥 포토존 그 자체
집으로 가기 전에 릿파이에서 주문한 음료와 함께 찍으니
뭔가 느낌있는 감성이 나와서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온 것 같다.
 
 

 
 

제주 릿파이샵영업시간

 
영업시간: 11시부터 19시까지
휴무일: 매주 목요일
 
 

 

제주 릿파이샵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은 크지 않고 작았지만 포토존을 만들어 두셨다.
어떻게 찍을지 구상을 해보고 또 연기력이 필요한 순간이
찾아왔기 때문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포토존은 진심인 편
 
 

 
 
퇴근을 하고 모처럼 주말이 다가와 집에서 영화를 보며 같이 먹을 과자를
사러 왔다는 컨셉 디테일을 살려 연기력을 펼쳐보았다.
만족.
 
 

 

 
 

제주 릿파이샵 메뉴 가격

 
 

 
 
파이 전문점이다 보니 파이 종류가 엄청 많이 있었다.
오픈런으로 방문해서 파이가 많이 있었다.
파이는 사실 평소에 먹는 디저트가 아니다 보니 어떤 맛인지
잘 몰랐었는데 제주도에 파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공항 가기 전 방문해 보았다.
 
 

 
 

 

 
 

 
 
디저트 음료뿐만 아니라 다른 이벤트용 소품이 많이 있다.
 
 

 
 
제주 릿파이 카페는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다.
파이 구매 시 포장 박스 용기 가격이 별도로 발생하는데
15,000원 이상 구매시 박스 용기 가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제주 릿파이샵 카페 파이는 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신선도나 맛에 대한 퀄리티는 기대감이 든다.
인기 메뉴는 바닐라 에그 파이 라고 한다 특징이 호불호 없는 맛이라고 해서 궁금해졌다.
 
 

 
 
공원에 친구들과 피크닉 약속을 했을 때 다 같이 앉아서 수다도 떨고
재밌게 시간을 보내는 힐링의 목적도 있지만 또 피크닉 하면 인증샷을 찍어
인스에 올려줘야 하는데 여기서 릿파이샵 카페에 파이를 테이크 아웃해서 올리면
예쁘게 나오는 포장용기 컬러감과 파이 비주얼로 소중한 나의 피드에 하나를 또 추가할 수 있다.
 
 

 
 
포장을 하고 근처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가서 먹으면서 사진을 찍기로 했다.
제주 국제공항 옆에 있는 서해안 스타벅스 DT점 근처로 가서 사진도 찍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벤치도 있었다.
 
 

 
 
다 못 먹은 건 집으로 가지고 와서 먹었는데 에어프라이기에 데워서 먹으니 
맛이 크게 변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