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황남두꺼비식당 황리단길 맛집 여행 후기

반응형

황남두꺼비식당 황리단길 맛집 방문 후기

 

  • 황남두꺼비식당 위치
  • 황남두꺼비식당 영업시간
  • 황남두꺼비식당 주차장
  • 황남두꺼비식당 웨이팅
  • 황남두꺼비식당 방문 후기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위치

가는 길: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0번 길 16

황리단길에 있는 맛집 여행 중 가본 곳은 황남두꺼비식당이에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 갈비찜과 곤드레밥이 대표적으로 가장 맛있었어요.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영업시간

매일 11시에서 2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에요.

마지막 주문은 20시 30분에 마감되니 참고하시면 돼요.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주차장

황남두꺼비식당 전용 주차장과 지원해 주는 주차장은 없어요.

근처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저는 황남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공영주차장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오랜 시간 주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황남공영주차장 가는 길: 경북 경주시 황남동 165-2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웨이팅

저는 황남두꺼비식당 오픈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려고 출발해 11시 30분쯤 도착했어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했지만 12시가 넘어가는 시간부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금방 웨이팅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 (토요일 방문)

웨이팅 없이 방문하시려면 12시에는 도착하셔야 할 것 같아요.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방문 후기

황남두꺼비식당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에요.

처음에도 이번 쌀쌀한 날씨에 방문했었던 것 같은데 그날은 아침이 아니라 저녁에 방문했어요.

아침에는 식사를 하러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저녁은 술 드시러 오는 분들도 많았어요.

대표적으로 묵은지 등갈비찜과 곤드레밥 맛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직원분들의 친절함도 정말 좋았고 약간 살얼음이 올라간 식혜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속까지 깔끔해지는 듯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어요.

엄청 배 터지게 먹을 각오로 먹었는데 계산할 때 보니 생각보다 얼마 나오지 않았더라고요.

황리단길 맛집 중 가격대비 맛이 좋은 곳으로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해요.

한식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완전 안성맞춤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아이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경주 황리단길 여행을 생각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면 좋은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리뷰이벤트 참여하고 디저트까지 받아가 보세요.

 

황남두꺼비식당
황남두꺼비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