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김해 로담 가족 외식하기 좋은 숙성 고기 전문점 방문

반응형

김해에 위치한 로담은 숙성 고기 전문점으로 감성 있는 맛집으로 외식하기 좋은 장소로 유명하다.

생방송 투데이 뿐만 아니라 다른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집이다.

 

 

위치 및 주차장

김해 대동면에 있는 로담은 개인 차량을 이용해야 편하게 올 수 있다.

가는 길: 경남 김해시 대동면 동남로 636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부산 구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82번, 83번 버스를 타고 월촌나루터 정류장에 하차하면 된다.

 

 

로담 주차장은 매장 앞과 옆 그리고 근처에 여러 곳에 주차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 손님이 많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주차하기 복잡한 상황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영업시간

로담 영업시간은 11시30분 부터 21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브레이크타임은 15시 부터 17시까지 이다.

마지막 주문은 20시까지 받는다고 한다.

영업시간
오픈 브레이크타임 마감
11시30분 15시~17시 21시
라스트 오더: 20시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는데 마치 캠핑장에 온 기분이 느껴지는 감성이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어서 연인끼리 앉아서 먹기

딱 어울리는 장소인 것 같다.

 

 

여긴 로담의 마스코트 포토존이다.

애니메이션에서 나올 법한 오묘한 공간에 들어갈 수 있는데

어디선가 보았던 애니메이션 한 장면이 떠올랐다.

기분이 이상하지만 주인공이 된 듯 좋은 느낌이 들었다.

 

 

매장 내부는 돌담이 쌓여 있고 전체적으로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2인 손님보다는 4인이상 단체 손님이 더 많이 보였다.

다행히 전화로 예약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밑반찬이 나오고 가게 주변을 더 둘러보았다.

많은 종류의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가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방갈로를 이용하는 손님들 전용 공간이었다.

 

 

아이들이 앉을 수 있는 하이체어도 든든하게 구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들도 충분히 안전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주문한 4인 세트가 나왔다.

삼겹살과 목살과 함께 가운데는 오동통한 버섯이 같이 나왔다.

초벌이 되어 나와서 오래동안 굽지 않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추가로 명란 간장 계란밥도 빠르게 주무하였다.

살짝 늦은 시간에 방문한 탓에 라스트오더에 맞춰 늦지 않게

주문을 빠르게 넣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큰 부위는 가위로 자른 뒤 먹기 좋은 크기로 한 입에 넣어 먹었다.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각종 소스와 함께 먹으며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숙성된 고기여서 더욱 부드럽게 느껴졌다.

삼겹살과 목살이 이 정도로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다.

 

 

메뉴판 및 가격

김해 로담은 세트메뉴가 있고 따로 고기를 주문할 수 있는데 처음

폭립 세트로 주문하려고 했지만 너무 늦은 시간에 도착하는 바람에

모두 품절이 되어 버려서 결국 일반 4인 세트를 주문하고 말았다.

 

 

버섯을 구워 먹었는데 고기처럼 맛있고 촉촉해서

추가로 더 주문하고 먹었다.

 

 

가족끼리 외식하는 날은 아무래도 특별한 일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앉아서 맛있는 음식을 같이 먹고 즐기는 시간을 갖는 날이라

신중히 찾아보고 선택하는데 이번에 방문했던 로담은 성공적인 외식을 하고 와서

기분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