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기록폴더

김해 수안마을 수국축제 다녀왔어요 위치 및 주차장 정보

반응형

김해 수국축제 수안마을 위치 및 주차장 정보

 

 

 

김해 대동면에 있는 수안마을에 수국축제가 열렸다.

기간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이미 지나버린 축제지만

여전히 남아있는 수국과 라벤더들이 많이 있었다.

 

 

 

방문객이 약 10만 명 정도 되는 아름다운 수안마을 수국축제

수안마을은 수국과 라벤더가 있는 정원이 있다.

수국과 라벤더를 좋아하는 관광객에게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

 

 


매년 수국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축제기간은 비교적 6월 초에서 중순에 시작된다.

축제기간이 길지 않고 짧게 진행돼서 기간에 맞춰 방문하기 힘들 수 있지만

축제가 마무리 되고 나서도 여전히 남아있는 수국과 라벤더가 있어

꾸준히 방문객들이 방문하는 축제이다.

 

 

 

김해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축제가 수안마을 수국축제이다.

수안마을 수국축제 홈페이지에서 축제 기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여름 | 김해관광포털

 

www.gimhae.go.kr

 

 

 

김해 수국축제 수안마을 위치

 

 

김해 수안마을 수국축제에 가는 길은 수안마을에 도착하기 전

여러 곳에 이정표가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올 수 있었다.

 

 

김해 수안마을 수국축제 수국 사진

 

 

 

김해 수안마을 수국축제 주차장

 

수안마을 수국축제 입구 위로 쭉 차를 타고 올라오면 임시주차장

플랜카드가 보이는데 바로 오른쪽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골목이 있다.

경사가 있고 도로가 깔끔하지 않아서 조심히 올라가야 한다.

 

 

 

 

김해 수안마을 수국축제 시설

 

수안마을 수국축제 입구에는 공용 화장실이 있다.

직접 들어가지 않았지만 많은 방문객이 오는 축제 장소라서

화장실은 미리 깔끔하게 처리하고 오는 게 좋다.

 

 

 

축제기간이 지나서 수국이 조금은 힘이 없어 시들어 있는 것도 있었지만

아직까지 예쁘게 활짝 핀 수국과 늦게 피어난 수국도 있었기에

아름다움을 눈에 마음껏 담아왔다.

 

 

 

수국정원을 쭉 돌다 보면 대나무 숲 길이 나온다.

대나무 숲과 주차장길이 연결되어 있어서 한 번에 모든 걸 구경하고

돌아갈 수 있어서 좋았다.

 

 

 

 

김해 수국축제 수안마을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