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부산 목촌돼지국밥 보쌈수육백반 화명동 국밥 맛집 목촌돼지국밥 메뉴 정보

반응형

화명동 목촌돼지국밥 영업시간 및 메뉴 가격 정보

 

 

 

 

화명동 목촌돼지국밥 위치

 

가는 길: 부산 북구 금곡대로 374

 

 

강변둥지공원 옆 화명한일유앤아이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한 목촌돼지국밥

해장하기 좋고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있다.

 

 

 

 

화명동 목촌돼지국밥 주차장 정보

 

 

목촌돼지국밥 화명점에는 매장 전용 주차장이 있다.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주차가 가능하고

생각보다 넓고 쾌적한 주차장이었다.

 

 

 

 

 

 

화명동 목촌돼지국밥 영업시간

 

영업시간: 09시부터 24시까지

라스트오더: 23시 20분

휴무일: 없음(연중무휴)

 

 

 

 

화명동 목촌돼지국밥 실내 모습

 

 

 

 

자리가 많고 넓은 내부 모습이다.

좌식테이블이 있어서 신발을 벗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화명동 목촌돼지국밥 메뉴  가격 정보

 

 

 

 

오이고추가 맛있어서 셀프코너에 오이고추를 가지러 자주 갔었다.

다른 식재료도 신선하게 맛이 좋아 국밥과 좋은 조합을 이루었다.

 

 

 

주문한 메뉴: 보쌈수육백반

 

진한 색갈을 띤 국밥과 수육이 같이 나왔다.

수육에는 맛보기로 순대도 같이 들어 있었다.

 

 

 

 

기호에 맞게 새우젖과 부추를 넣고 국밥 간을 맞췄다.

새우젓이 부족할 때 셀프코너에 가서 들고 오면 된다.

맛보기 순대를 처음 먹어보았는데 속이 엄청 부드러운 순대였다.

 

 

 

기본 구성 반찬은 상추쌈 그리고 간장 고추냉이, 깍두기, 부추, 양파와 김치 등이 있다.

수육을 간장 고추냉이에 찍어 먹으니 맛있었다.

 

 

 

 

수육과 순대가 같이 나오는 접시에는 또 한 가지가 더 있었는데

김치를 말아놓은 것이 있었다.

단순히 김치를 말아 놓은 것이 아니라 김치 속을 채워놓았다.

김치말이에 수육을 2개 올려 한번에 같이 입안 가득 넣으면 맛이 있다.

개인적으로 입 안 가득한 느낌이 좋아서 항상 입은 가득 차에 음식을 먹는다.

 

 

 

 

수육은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데 각자의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된다.

기본적인 방법은 상추쌈에 마늘과 수육을 넣고 부추를 살짝 얹어서 풍미를 더해준다.

 

 

 

 

 

 

한 번에 먹기에는 크기가 크지만 꼭 수육과 같이 먹어야 한다.

목촌돼지국밥에서 다른 것도 먹어봤지만 이번에 보쌈수육백반은 처음 먹었다.

혼자서 보쌈수육을 따로 시켜 먹으면 양이 너무 많아서 먹기 힘들겠지만

그럴 때 보쌈수육백반을 하나 시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 고기는 간장 고추냉이에 찍어서 마무리를 해주었다

국밥도 먹다 보니 배가 너무 불러서 끝까지 다 못 먹을 것 같았지만

보쌈수육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게 밑반찬 구성이 좋아서

질리지 않고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