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송정 카페 가배원 커피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소금커피 맛집 부산 송정 가배원 커피

반응형

송정 카페 가배원 커피 위치 및 영업시간

 

 

 

 

송정 카페 가배원 커피 위치

 

가는 길: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14

 

 

송정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가배원 커피

1층부터 루프탑까지 다양하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송정 카페 가배원 1층 내부 모습

 

 

 

 

송정 카페 가배원 메뉴판 가격

 

 



밖에서 매장을 바라보면 테이크 아웃으로 바로 가지고 갈 수 있는

카운터가 보이고 오른쪽에는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

 

 

 

송정 카페 가배원 커피 2층 모습

 

 

 

 

송정 가배원 커피 2층에서는 노트북을 들고 와서 작업 중인 사람도 있었다.

2층도 높이가 꾀 되기 때문에 한눈에 오션뷰를 보면서 작업이 가능했다.

 

 

 

 

송정 카페 가배원 커피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0시부터 24시까지

 

 

 

 

3층으로 올라가는 길...

 

 

 

 

송정 카페 가배원 커피 3층 모습

 

 

 

 

2층과 3층은 별 다를 것이 없었다.

 

 

 

 

송정 카페 가배원 커피 루프탑

 

 

루프탑에도 해수욕장을 바라보게 좌석이 배치돼 있었다.

 

 

 

 

주문한 메뉴: 가배원 소금커피, 슈퍼말차라떼, 카스텔라 2종

 

 

 

 

 

시원한 말차라떼와 카스테라 조합이 괜찮았다.

카스테라만 먹었을 때 텁텁하고 약간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그럴 때 슈퍼 말차라떼를 같이 먹어주니 좋았다.

 

 

 

 

 

가배원 소금커피는 대표 메뉴 중 하나다.

여기까지 왔는데 대표메뉴 안 먹기에는 아쉬워서 한 번 시켜 먹었다.

가배원 소금커피를 먹을 때 꼭 저어서 먹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