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일상폴더

부산 애견용품샵 강아지와 고양이 모든게 있는 화명동 핫독애견용품백화점

반응형

부산 애견용품샵 핫독 위치 및 상품 목록

 

 

 

 

위치

 

가는 길: 부산 북구 금곡대로 209

 

 

화명동에 위치한 핫독애견용품백화점은 강아지와 고양이 용품 종류가 많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점점 나이가 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살려고 인터넷에 알아보았지만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에 조금 찝찝한 마음이 있어서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보고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기도 하고

주차도 가능한 매장이라 차량을 가지고 올 수 있어서 좋았다.

문의는 매장에 직접 연락하면 되는데 연락처는 SNS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부산 핫독애견용품백화점 화명점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사료, 간식, 패드, 하우스, 옷, 미용용품, 울타리 등 없는 게 없다고 해서

이야기만 듣고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 일반 애견용품샵 크기가 아니라

대형마트에 온 느낌이었다.

 

 

 

 

각 분류대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필요한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었고

또 모르는 게 있어서 사장님에게 물어봤는데 정말 친절히 안내해 주셨다.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물놀이인데 아직 물과 친해지지 못한

아이들에게 좋은 구명조끼 역할을 하는 옷이었다.

디자인도 예쁘게 나와서 구명조끼처럼 보이지 않아서 더 좋았다.

물에 둥둥 떠다니는 상상을 하니 그저 내 입가엔 미소가 가득했다.

 

 

 

 

공공장소나 몸이 불편한 아이들을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슬링백도 색상과 다자인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이건 아이들에게 잘 맞는 것보다는

견주나 집사에게 잘 어울리는지 확인을 해야 하는 물건이라

이렇게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있다면 여기서 하루종일 쇼핑을 할 수밖에 없다.

 

 

 

 

이건 매트같이 생긴 노즈워크인데 노견들 특히 백내장이 와버려서

시각이 안 좋아진 아이들에게 특히나 필요한 물건이다.

예전 노견을 키울 때 백내장으로 앞을 볼 수 없어 후각과 청각으로 의존했는데

후각의 능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훈련 겸 재밌는 놀이를 위해 노즈워크를 구매헀다.

훈련을 목적으로 하기에 사용해도 좋고 놀이를 목적으로 사용해도 좋은 상품이다.

 

 

 

 

여긴 고양이를 위한 캣타워 존이다.

높이가 높은 것과 낮은 것도 있어서 집사인 분들에게

아주 좋은 공간으로 보인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발견하고 바로 올라와보았다.

2층은 유모차와 대형견이 사용할 수 있는 애견용품이 구비되어 있었다.

 

 

 

 

동물병원에 가기 위해 필요한 캐리어와 높은 곳에 오르기 편한 계단과

하우스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크기가 대형견도 들어갈 수 있는 하우스도 있었다.

 

 

 

 

모든 옷이 다 그런 건 아니지만 한정적으로 아이들 의류를 할인하고 있었다.

할인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이즈를 특히 신중히 생각하고

구매를 해야 한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어린아이들에게 특히 어울리는 귀여운 하우스와

방석이 있었는데 너무 예쁜 것이 많아서 그런지 충동적인 구매의욕이

순간 불타올라 꾹꾹 눌러 담기 힘든 시간이었다.

 

 

 

 

유모차를 태워서 산책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레인커버

산책 중 갑작스럽게 비가 오는 날씨에 아이가 젖는 걸 방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재밌는 아이들 장난감도 구경하고 세상 신기한 애견용품이

이렇게나 많았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구경도 하고 필요한 물건도 구매하고

합리적인 소비와 재밌는 구경을 하고 나와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매장 입구 바로 앞에는 행사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데 이런 행사상품 정보는

카운터에 있는 사장님에게 문의를 드리면 정보는 받을 수 있게 해 주신다.

이렇게 큰 대형마트 애견용품점은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 나름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 종류도 다양해 필요한 물건을 바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인터넷에서는 비교하지 못한 부분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느낄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 물건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장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기에 참으로 좋은 곳을 알게 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