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제주 디저트 맛집 오예끄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 최초 오픈 제주 신상 맛집

반응형

제주 구슬아이스크림 오예끄 위치 및 메뉴 정보

 

 

 

 

제주 오예끄 위치

 

가는 길: 제주 제주시 광양13길 6-2

 

 

제주시에 위치한 오예끄 차량으로 방문했지만 좁은 골목에 있어서

주차하는데 살짝 어려움이 있었다.

 

 

 

 

제주에서 최초로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이 생겼는데 그곳이 오예끄다.

이번에 새로 생긴 신상 구슬아이스크림 매장이고

애완견이 먹을 수 있는 강아지 구슬아이스크림도 있었다.

 

 

 

 

사이즈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

 

 

 

 

제주 오예끄 매장 모습

 

알록달록한 색감이 멀리서도 눈에 띄었고

귀여운 구슬아이스크림 모양의 이모티콘도 있었다.

 

 

 

 

제주 오예끄 메뉴 가격 정보

 

총 12가지의 구슬아이스크림 종류가 있는데 그중

마음에 드는 맛을 골라 조합할 수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펫 디저트도 있었는데

몸에 좋은 디저트들이라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부분이 좋았다.

 

 

 

 

디저트 매장이지만 소품도 조그맣게 판매하고 있었다.

사장님이 고양이를 특히 좋아하시는 건지 고양이 소품이 많았다.

 

 

 

 

제주 오예끄 매장 내부 모습

 

 

 

 

제주 오예끄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2시부터 23시까지

(금, 토, 일) 24시까지

 

 

 

 

사장님이 플리마켓을 나가려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부득이하게 참가를 못했다고 하셨다.

 

 

 

 

주문한 메뉴: 스페셜 구슬아이스크림

 

음식은 일단 크고 보기 좋고 화려하고 예쁘면 좋다.

스폐셜 구슬아이스크림은 모든 맛을 선택할 수 있고

구슬아이스크림과 솜사탕 그리고 쿠키가 올라가

더 먹음직스럽고 예쁜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