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대저할매국수 밥 찌개 호박죽 무한리필집 부산 대저 맛집

반응형
부산 대저할매국수

가는 길: 부산 강서구 대저중앙로 337
영업시간: 매일 8시부터 18시반까지
전화번호: 051-973-0837
주차: 매장 주차장 이용(무료)

 

 

 

오랜만에 국수를 먹으러 대저할매국수에 방문했어요.

대저할매국수는 국수와 밥, 찌개, 호박죽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곳 입니다.

매장 입구 앞으로는 포도밭이 있는데 포도밭에 열리는 포도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요금은 먼저 식사하기 전 먼저 결제를 하셔야 해요.

호박죽은 직접 할머님이 만든 완전 진한 호박죽처럼 생겼었어요.

 

 

국수면 옆으로 단무지, 국수양념, 김가루가 있었고 나중에는

비빔국수를 먹을 수 있는 소스도 함께 있었어요.

비빔국수는 아직 먹지못해서 다음에 또 온다면 먹어보고 싶어요.

 

 

반찬도 간단하지만 딱 필요한 것들만 있었어요.

국수와 잘 어울리고 특히 김치가 제일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모든게 셀프로 운영되고 있는 곳 이에요.

음료수는 없지만 자판기 커피가 있었어요.

 

 

여기 오시는 분들이 호박죽이 맛있어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호박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는 않았어요.

 

 

찌개와 각종 반찬들이 있었어요.

옛날 할머니 집에가서 밥을 먹을때 봤었던 솥에 담겨있는 음식을 보니

옛날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실내에 자리가 없어서 야외자리에 나와서 먹었어요.

점심시간에 왔던 탓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국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인 반찬 친구들이에요.

결국 이 날 국수 4그릇을 비우고 나갔어요.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두번 왔다 갔다 하기 귀찮아서 한 번 에 2그릇을 퍼담아 왔어요.

물가도 저렴하고 할머님의 따뜻한 육수에 국수를 말아먹으니

배도 든든하고 따뜻한 점심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