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이색적인 카페

반응형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위치 및 영업시간 메뉴판 가격 정보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위치

가는 길: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176번 길 33

 

 

버터필 외관은 마치 만화 밑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기 전에 그려놓은 것 같았다.

주변 가게들과는 다르게 이색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다.

 

 

버터빌 입구에 들어가기 전 오른쪽에는 예쁜 포토존이 있었다.

독특한 인테리어 그림을 배경으로 찍어보니

마치 만화 속에 들어온 듯 느낌이 들었다.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1층 내부 모습

 

1층에는 작은 테이블 몇개와 카운터가 있다.

실제 벽돌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벽돌 그림을 그려져 있어서

약간 착시현상 체험장에 들어온 것 같았다.

거인이 사는 세계에 작은 내가 들어온 듯

 

 

역시 심상치 않은 외관을 가진 버터빌

부산 이색 카페 부문에서 1위를 가지고 왔다.

브랜드 대상 1위 버터빌 찾아오기 전 유명하다고 얘기는 들었지만

이렇게 상을 받을 이력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다.

 

 

전포 카페 버터빌을 이용하면 요트 승선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메뉴판 가격

 

 

따뜻한 라떼 주문하게 될 경우 사진으로 아트를 해준다.

(오오)

하지만 날씨가 따뜻한 음료를 전혀 먹지 못하는 날씨라

날이 조금 쌀쌀할 때 찾아오게 된다면 먹어보고 싶다.

 

 

음료뿐만 아니라 버터빌은 샌드위치를 팔고 있었다.

이색적인 카페로 알고 있는 사람도 많지만

샌드위치 같이 디저트가 맛있다는 글도 봤었다.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영업시간

 

영업시간: 11시부터 20시까지

라스트오더:19시 반까지

휴무일: 매주 수요일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예전 만화 속에 봤던 장면 중 카드 정병들이 나왔었는데

버터빌에 마치 살고 있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다.

(실물영접)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디저트 사진

 

아니 사장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돼요.

일어나세요 얼른

사장님?

예?

 

 

초콜릿으로 보고 싶은데 초콜렛으로 보이지 않았다.

마치 키우는 강아지가 아침에 배가 아파 저질러 놓은 결과물을

휴지로 감싸놓은 듯 그림이었다.

 

 

멀리서 봤을 때 진짜 아보카도인줄 알고 가까이 가서 보니 케이크였다.

사장님께서는 껍질까지 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귀여워서 어떻게 먹어)

 

 

 

저런 표정을 만들어 놓으면 과연 손님들이 사 먹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왜냐하면

"왜? 나 먹으려고? 어? 해봐! 어서 해보라고!"

라고 말하는 것 같기 때문이다.

 

 

 

 

전포 브런치 카페 버터빌 2층 모습

 

창문이 없었다면 세상과 단절된 듯

다른 신세계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었을 것이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선에 앉아 바라보는 것 같다.

이색적인 공간 탓에 어디서든 사진을 찍어보면

포토존이 된다.

 

 

테이블끼리 서로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지만

사진으로 보았을 때 크기가 많이 작아 보인다.

 

 

주문한 메뉴: 돌체라떼, 로투스스무디, 아이스아메리카노, 피치레몬아이스티

 

 

이색적인 카페에서 재밌게 사진도 찍고 맛있는 커피를 마시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