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화명동 맛집 수제버거 791버거트럭 화명본점 육즙이 넘치는 점보패티를 먹어보았어요

반응형
화명동 맛집 791버거트럭 본점 수제버거 위치 및 가격 영업시간 정보

 

 

화명동 맛집 791버거트럭 위치

가는 길: 부산 북구 금곡대로 303번길 36

 

지하철 2호선 화명역 3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791 버거트럭은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은데 화명동에 있는 791버거트럭이 본점이다.

 

 

 

화명동 맛집 791버거트럭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시부터 23시까지

라스트오더: 22시50분

휴무일: 연중무휴

 

 

 

밖에서는 매장을 찾기 힘들지만 건물안으로 들어오면

화려한 조명과 인테리어 덕분에 잘 보인다.

 

 

 

791버거트럭 매장명 처럼 내부 인테리어는 푸드트럭 처럼

꾸며 놓아 실제 푸드트럭에서 수제버거를 주문해서 먹는 느낌이 든다.

 

 

 

화명동 맛집 791버거트럭 메뉴판 가격

 

 

791버거트럭을 방문했던 연예인 분들의 친필사인이 있었다,

화명동에 자주 놀러오는데 791버거트럭을 아직 모르고 있었다니

 

 

 

오더가 들어가고 즉시 조리가 시작된다.

가격표를 보니 수제버거 치고는 가격이 가성비가 좋았다.

햄버거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 수제버거 집을 다녀봤지만

791버거트럭 햄버거 가격은 나름 나쁘지 않고 저렴한 가격이었다.

 

 

 

화명동 맛집 791버거트럭 내부 모습

 

테이블은 총 4개가 있었고 4인이 앉을 수 있었다.

이 날 매장에서 직접 먹고 있었는데

포장과 배달 주문이 더 많이 있었다.

 

 

 

외국에 있는 주유소에서 햄버거를 같이 팔고 있는 장소에 있는 느낌이 들었다.

 

 

 

매장에 들어오면 바로 왼쪽편에 에코백이 있었는데

791버거트럭의 굿즈로 생각했었지만 그렇지 않고

화장실을 가는 손님을 배려해 준비해 놓으신 에코백이었다.

(잘나가는 곳은 다 이유가 있는듯)

 

 

 

각 자리마다 빨대와 메뉴판 냅킨이 있었는데

예전에 방문했던 카페에 있던 빨대통과 냅킨 케이스가 있었다.

빨대통은 뚜껑을 들어올리면 쫙 펼쳐져 나오는데 끝까지 들어올리게 되면

빨대가 우수수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경험담)

 

 

학생들이 그린 그림을 액자에 담아 걸어놓으셨다.

학생들의 예술성이 보통 수준이 아닌 것 같다.

어떤 재료와 음식을 표현할때 그 느낌을 정말 잘 살린 것 같다.

 

 

 

주문한 메뉴: 비프버거 세트(점보패티 변경) , 불고기 에그버거 세트

 

주문이 들어간 후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바삭한 감자튀김과

따뜻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다.

 

 

 

791버거트럭 비프버거 모습

 

채소와 토마토 그리고 수제소스가 들어간 미국 정통 버거이다.

기본이 아니라 패티를 점보로 변경해서 주문했다.

(고기최고)

 

 

 

먹을 때 주의사항으로 육즙이 흐르기 때문에 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고 한다.

실제로 먹다가 나도 모르게 엄청난 육즙이 흘려버리는 바람에

바지가 기름 범벅이 되어버렸다.

 

 

 

가격도 가성비가 좋지만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었다.

포장배달 주문을 하면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매장에서 주문하고 즉시 먹게 된다면 찐 감자튀김 맛을 느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