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해월당 전망 좋은 양산 카페

반응형

양산 해월당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예쁜 포토존 루프탑이 있는 카페이다.
전망 좋은 곳에서 맛있는 베이커리를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었는데 앉을 수 있는 자리 많지 않을 정도로 가득 차 있었다.
 

해월당호포점

 

위치

호포역 3번 출구에서 약 24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서 도보로 충분히 이동가능하다.
가는 길: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83

 

해월당호포점

 
 
1층은 베이커리와 카운터만 있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마땅히 있지 않았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2층부터 있었고 전망 좋은 루프탑에서도 앉아서 먹을 수 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 다리가 불편한 분들도 쉽게 이동이 가능했던 점이 보기 좋았다.
 

해월당호포점

 

주차장

창가 쪽 자리는 이미 가득 찬 상태로 중간중간 비어있는 2인 좌석만 남겨져 있었다.
해월당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는 아는 사람들은 알고 있는 꽤 유명한 매장이었다.
매장 주차장은 건물 1층과 지하주차장까지 주차가 가능했기에
차량을 가지고 왔을 경우에도 주차 문제없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해월당호포점
해월당호포점

 
 
1층에 자리가 없는 이유는 바로 엄청난 숫자의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있기 때문이다.
처음 해월당을 방문했었는데 이렇게나 많은 베이커리 메뉴는 처음 보는 듯했다.
선물하기 좋은 상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가볍게 선물하기에 좋은 상품들이 보였다.
 

해월당호포점
해월당호포점
해월당호포점해월당호포점

 
 
낱개로 포장된 쿠키는 매장에서 먹기보다는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아 보였다.
선물용으로 몇 개는 포장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먹을 것도 같이 주문했다.
 
 

해월당호포점
해월당호포점
해월당호포점

 

영업시간

매일 09시~22시까지
라스트오더: 21시 30분
드라이브스루: 09시~19시

해월당 호포점 영업시간
영업시간 라스트오더 드라이브스루
09시~22시 21시30분 09시~19시

 

해월당호포점

 
 
큰 규모의 해월당 호포점은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한 카페이다.
보통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한 카페는 잘 없는데 대형카페 해월당은 드라이브스루까지 가능했다.
단, 드라이브스루와 매장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 후 방문해야 한다.
 
 

해월당호포점

 
 
해월당에서 시그니처로 판매 중인 음료도 같이 주문하고 디저트와 함께 먹었다.
베이커리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증명하는 듯 각 베이커리마다 매력이 달랐다.
기본적인 메뉴라고 해도 평범한 맛보다는 기본에 충실하여 더욱 본연의 맛을 잘 살린 듯
다른 메뉴도 기대감을 가지게 되는 느낌을 받았다.
 
 

해월당호포점해월당호포점

 
 
급하게 방문하기에도 드라이브스루가 있어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장점과
재방문하게 만드는 베이커리의 맛의 조합이 균형이 잘 잡혀있는 해월당이었다.
 

해월당호포점
해월당호포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