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부산 사상 돈돈촌 돼지갈비 맛집

반응형

부산 사상 돈돈촌 신모라점은 숯불돼지갈비를 판매하고 있는 고깃집이다.

1층 전체가 거의 돈돈촌 매장이라 단체로 회식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한다.

좌석뿐만 아니라 주차장도 그만큼 넓어서 방문하기 편안했던 곳이다.

 

 

 

위치

가는 길: 부산 사상구 백양대로 887-26

모라역 2번 출구로 나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돈돈촌 매장이 있다.

이쪽 동네를 보면 주차장이 많지 않아서 차량을 이용했을 때 갈만한 곳을

찾기에는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좁은데 돈돈촌은 주차장도 있어서 좋았어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시 30분에서 23시까지 운영하고 휴무일을 기재해놓지 않은 것을 보니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돈돈촌 매장인 듯 하지만 혹시 모르니 방문하기 전

매장에 직접 전화로 운영 중인지 문의를 하고 방문하면 더 좋다.

 

 

돈돈촌 신모라점

부산 사상구 백양대로 887-26 (모라동 521)

place.map.kakao.com

 

 

 

넓고 깔끔한 매장이고 기본적으로 테이블이 4인 이상 앉을 수 있게

모든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

아직 저녁시간이 다가오지 않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많지 않았다.

 

 

 

 

여기는 따로 방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문 하나를 두고 나뉘어 있지만 열고 있으면

쭉 이어져 있어서 단체손님들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에어컨도 이어서 크게 덥거나 춥지 않을 것 같다.

 

 

 

 

메뉴판

돈돈촌 신모라점 메뉴판을 보면 되지멍석갈비가 있고 그냥 돼지갈비가 있다.

오늘은 돼지멍석갈비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돼지갈비는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보아야겠다.

식사류도 다양하게 육개장도 있고 순두부찌개도 있었는데 고기와 잘 어울릴 것 같다.

 

 

 

 

셀프바도 간단하게 구경만 하고 바로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했다.

돼지멍석갈비를 주문해야 하는데 일반 돼지갈비로 잘못 주문한걸

뒤늦게 알고 직원분에게 말씀드려 보았는데 친절하게 바로 변경해 주셨다.

 

 

 

 

식사는 총 돼지멍석갈비 15인분 그리고 냉면과 음료수를 다 먹고 나왔다.

돼지멍석갈비는 일반 돼지갈비와 큰 차이는 잘 느끼지 못했지만

개인적인 입 맛에는 부드럽고 육즙도 풍부한 맛이 마음에 들었었다.

저렴하다고 생각 들지 않고 마지막까지 든든하게 먹고 나왔다.

 

 

 

 

쌈을 싸서도 먹고 공깃밥을 시켜 밥과 함께 먹기도 했는데

역시 갈비에는 밥이 빠지면 안 된다.

점점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오면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했다.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해 미리 먹어서 이제 막 손님들이 쏟아지는 타이밍에

나올 수 있어서 편안하고 맛있게 저녁시간을 보내 좋았다.

 

 

 

 

부산 사상구에 있는 돼지갈빗집 돈돈촌에 방문하고 난 후기는

주차장도 쾌적하고 넓게 잘 구성되어 있어서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편안히

먹을 수 있었고 돼지멍석갈비로 든든하고 맛있게 배부르게 먹어서 좋았다.

넓고 자리가 많아서 특히나 회식처럼 단체손님들에게 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 특징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