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기록폴더

김해 대동 꽃축제 위치 및 기간 정보 김해 대동생태공원 초청가수 정보

반응형
김해 대동 꽃축제 위치 및 축제기간 정보

 

 

5월의 축제의 날이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고 석가탄신일도 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축제가 있는데 대동생태공원에서 열리는 꽃 축제이다.

김해 대동에서 열리는 꽃 축제는 많은 인파가 끊임없이 이어져왔다.

 

 

현재는 꽃 축제 전이라 넓고 예쁜 공원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곧 축제 분위기로 바뀔 예정이다.

꽃 축제가 아니더라고 김해 대동생태공원은 아름답고 나들이오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근처 맛집도 있기 때문에 가족끼리 잠깐 산책을 나와 바람을 쐐도 좋다.

부산 화명동에서 차로 오면 약 10분정도 거리에 있기에 위치도 가깝고 좋다.

 

 

김해 대동 꽃 축제 위치 정보

 

가는 길: 경남 김해시 대동면 동남로 234-1

 

 

저번 김해 대동 꽃 축제에도 참여했었는데 엄청난 인파에 주차할 자리도 부족해서 여러모로

불편한 점은 있었지만 축제 속에서 열리는 무대행사와 예쁜 꽃을 저렴하게 살 수 있었다.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어린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았다.

 

 

꽃 축제에서 봤던 풍경은 아직도 잊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축제에도 꼭 참여할 생각이다.

공원을 꽃으로 그냥 온통 꽃 밭으로 만들어 놓은 꽃길 그리고 꽃터널의 그 모습을 잊을 수 없었다.

꽃냄새를 좋아하는 나에겐 대동 꽃 축제는 파라다이스였다.

 

 

김해 대동 꽃 축제기간 정보

축제기간: 5월 11일(목요일) ~ 5월 14일(일요일)

 

11일부터 시작한 축제는 14일 일요일에 종료가 된다. 주말에 쉴 수 있는 직장인과 그렇지 못한

다른 직업을 가진 분들도 참가할 수 있게 축제기간이 정해 진 것 같다.

요즘 자꾸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지만 축제 날 만큼은 비가 안 내리길 바랄 뿐이다.

 

 

김해 대동 꽃 축제 초청가수 정보

초청가수: 장윤정, 진성, 박군, 쌍둥이, 문연주, 소유미, 나영

 

김해 대동 꽃 축제 초청가수를 봤는데 이번 라인업이 무조건 와야할 것처럼 느껴졌다.

엄청난 실력을 가진 유명한 가수분들인데다 인기가 특히 많아서

꽃 축제를 보러 오시는 분들과 팬 분들이 오셔서 엄청난 인파가 몰리지 않을까 생각한다.

 

 

김해 대동 꽃 축제 불꽃쇼 시간정보

 

5월 11일(목요일) 오후 9시 

 

김해 대동 꽃 축제 불꽃쇼를 하는 시간은 축제가 열리는 첫날 오후 9시부터 시작한다.

축제에서는 빠질 수 없는 순서가 바로 불꽃쇼다.

꼭 빠지지 않고 보기 위해서 11일(목요일) 약속은 잡지 않았다.

다행히 저녁 9시라서 업무를 마치고 가도 볼 수 있었다.

 

 

혹여나 꽃 축제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못하는 분들은

개막식 날 (5월 11일) KNN 채널에서 방송한다고 하니 TV 방송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김해 대동 꽃 축제 꿀팁!

축제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한다면 주차 문제 때문에 개막식을 차에서 봐야 하거나

못 보는 경우가 더러 생길 수 있기에 여유롭게 시간 계획을 해서 방문하는 게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