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덕천 컵넛 새로운 나의 커피 맛집 감성 카페 컵넛

반응형
컵넛 덕천점

가는 길: 부산 북구 기찰로 11
영업시간: 12시부터 22시까지
라스트오더: 21시반까지
전화번호: 0507-1330-4397
주차: 매장 주차장 이용( 2자리 밖에 없음)

 

 

 

덕천을 자주 돌아다니면서 여러번 본 적은 있지만 가본적은 없었어요.

가고 싶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지 않아서 그런건지

주로 차량을 이용하기 때문에 차를 타고 가기 힘들어서 그런건지

잘모르겠어요.

 

 

근처에서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카페를 찾다가 갑자기

생각나 방문해 봤어요. 커피 맛이 좋다고 알려져 있더라고요.

 

 

1층은 전체적으로 유리 문이 많이 있어서 시원한 개방감을 주고 있었어요.

직접 들어와보니 화이트 & 우드 톤으로 따뜻한 느낌도 같이 느낄 수 있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심심하니 사진찍으면서 놀기.

 

 

컵넛 덕천점 메뉴판이에요.

외관은 커피가 비싸보이는 그런 집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낫배드한 가격에 흡족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패션후르츠도 있어요.

 

 

디저트 종류도 많이 있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방금 밥을 먹고 와서 더 이상 들어갈 자리가 없었어요.

 

 

1층은 밖에 앉을 수 있는 2인석이 있었어요.

바로 앞이 차도라서 딱히 볼 것도 없고 소음이 심해서 좋은 자리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2층도 올라가보았어요.

올라가는 계단도 컵넛 분위기를 흠뻑 젖어놓았더라고요.

 

 

감성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이런 포인트 인테리어가 많아서 사진 찍을 것도 많이 있었어요.

 

 

2층은 외부좌석이 없었어요.

4인용 좌석이 대부분이고 2인용 좌석도 많이 있었어요.

 

 

여기는 테이블 밑에 콘센트도 있어서 앉아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공부하시는 분들 가끔 이런 감성카페에서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손님이 있어서 시끄러워 집중이 안될 수 있지만 이어폰을 꼽는다면 좋지 않을까요?

 

 

저는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그래도 맛을 평가하자면 커피 맛집으로 알고 왔는데

알 것 같더라고요. 가격대비 음료가 맛있다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좋았어요.

화명동에도 컵넛을 본 적 있었는데 가끔 커피먹고싶을 때 방문할 생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