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부산 스타벅스 디티점 위치 을숙도 강변 DT점

반응형
부산 스타벅스 을숙도강변 DT점

가는 길: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 381-6
영업시간: 매일 07시부터 23시까지 (드라이브 스루 동일)
전화번호: 1522-3232
주차: 매장 주차장 이용(무료)

 

 

 

부산에는 스타벅스가 많이 있어요.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스타벅스 을숙도 강변 DT점이에요.

강변도로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전망이 특히 좋아보이는 곳이에요.

 

 

차들이 많이 다니고 있어서 노을이 지기 시작하는 시간에 온다면

운치있는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부산 스타벅스 을숙도 강변 DT점의 주차장은 2군데가 있어요.

정문으로 들어왔을 때 보이는 주차장과 후문에 있는 주차장 이에요.

후문에 있는 주차장은 찾는걸 햇갈려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찾아오는 방법이 있어요.

목양교회 뒷쪽으로 오시면 후문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 입니다.

아직 먹어본 적 없지만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가 어떤 맛인지

궁금했어요.

 

 

스타벅스 MD 상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스타벅스는 예쁜 MD 상품이 매번 잘 나와서

항상 사고는 싶은데 구입을 못하고 마음 속에 그저 잊혀져

생각이 나지 않았어요.

 

 

스타벅스는 다양한 디저트를 팔고 있어요.

샌드위치 종류도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커피와 샌드위치를 사서 한 끼 해결 할 수 있답니다.

 

 

빵과 케이크도 있어서 호불호에 맞춰서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스타벅스에서 디저트를 잘 사먹어 보진 않았지만

샌드위치를 한 번 먹어봤는데 나름 나쁘지 않더군요.

 

 

1층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햇볕이 잘들어 모두 블라인드를 내리고 계셨어요.

창가쪽에 앉아 있으면 지나가는 차들과 강변이 보였는데

아무 생각없이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부산 스타벅스 을숙도 강변 DT점은 2층도 있어요.

2층으로 올라와 보니 1층과는 다르게 높이가 높다보니 더 좋은 경치를

즐기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었어요 하지만

햇볕이 너무 강해서 그냥 보다가는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어 있으니

블라인드를 내려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아 보여요.

 

 

그래도 경치 하나는 눈이 부시더라고요.

도로에 수 많은 차량과 뒤로 강변이 햇볕에 반짝이며 쭉 이어져 있고

하늘에는 뜨거운 태양이 곧 마지막 인사하듯 점점 약해져

노을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이는게 힐링이 절로 되는 것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