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양산 카페 지산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반응형
양산 카페 지산

가는 길: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43-5
영업시간: 11시부터 21시까지
라스트오더: 20시반까지
전화번호: 0507-1329-0134
주차: 매장 주차장 이용

 

 

 

쉬는 날 코에 바람 쐬러 어디로 갈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카페가 지산이에요.

어떤 날은 작고 감성있는 카페에 가고 싶다가도

어떤 날은 크고 멋진 대형 카페에 가고 싶을 때도 있어요.

오늘은 대형카페에 가고 싶어서 카페 지산에 다녀왔어요.

 

 

 

예쁘게 꾸며놓은 포토존도 있었어요.

꽃과 나무를 어울리 잘 해놓으셨더라고요.

 

 

요즘은 카페가 없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이런 한적한 시골 동네에도 갑자기 이렇게 멋진 카페도 있고

여기에 카페가 있을까? 싶은 곳에서도 멋진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서

찾아다니는 재미도 있어요.

 

 

밖을 보니 멀리 산이 울창하게 보여서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하늘은 구름이 끼고 맑지는 않았지만 이런 경치도 느낌이 좋았어요.

 

 

 

야외 좌석도 있고 실내에도 좌석이 많이 있었어요.

 

 

저 멀리 놀이동산도 보였는데 뭔가 만화 속 한 장면같이 나오더라고요.

 

 

여기저기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커피 맛은 평범하고 먹을 만 하더라고요.

 

 

베이커리와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날이 조금 우중충 했지만 농사뷰가 멋진 양산 카페 지산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가게되어서 좋은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