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경주 한정식 부모님과 건강한 식사 하기 좋은 늘봄 메뉴 및 영업시간

반응형

경주 한정식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늘봄 메뉴 및 영업시간

 

 

 

 

경주 한정식 늘봄 위치

 

가는 길: 경주 경주시 보불로 107

 

 

늘봄은 경주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이다.

건강하게 한 끼 먹기 좋은 곳이라 부모님과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경주 한정식 늘봄 주차장 정보

 

늘봄 매장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다.

많은 차량이 주차를 할 수 있고 넓고 쾌적하니

차량을 가지고 와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주말과 식사시간이 겹친다면 대기줄이 생길 수 있다.

이 날 평일에 방문했었는데 줄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고

매장 안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았다.

 

 

 

 

경주 한정식 늘봄 영업시간

 

영업시간: 09시부터 21시까지

라스트오더: 20시

휴무일: 매주 목요일

 

 

 

 

경주 한정식 늘봄 메뉴 가격표 정보

 

 

 

 

경주 한정식 늘봄은 여러차례 TV 방송 프로그램에 방영된 맛집이다.

한 번도 아닌 총 3번 쌈밥 맛집으로 소개되었는데

이 정도면 어느 정도 인증은 끝이 났다고 생각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주문한 메뉴는 우렁 솥밥 2인분과 우렁(제육볶음) 2인분이다.

산해진미가 한 상 가득 채워진 모습에 이제 진정한 한식을 만난 느낌이다.

친절한 직원분의 설명에 먹기도 전에 기분 좋은 마음이 생겨버려

객관적인 맛평가가 희미해질 뻔 헀지만 다시 정신을 차렸다.

 

 

 

 

메인 요리는 소불고기와 제육볶음, 가마지 구이이다.

제육볶음은 사람마다 맵기가 조금 다르게 느껴질 것이다.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나는 크게 매운맛이 느껴지지 않았다.

간이 조금 밍밍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 정도면 아이와 나이가 있으신 부모님도 충분히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종류도 상당수 되어 상 위에 그려진 색감이

더 입맛을 돋구어 주었다.

 

 

 

 

밑반찬과 쌈이 부족할 때는 추가 요금 없이 리필이 가능했고

쌈이 너무 맛있어서 3번을 리필받아버렸다.

이 정도면 표정이 굳어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응대해 주시는 직원분의 친절함에

더 이상 부담을 가지지 않고 더 많이 리필을 받을 수 있었다.

 

 

 

 

솥밥은 처음 밥을 덜어내고 육수를 넣어 식사가 끝났을 때

뚜껑을 열고 숭늉으로 먹을 수 있다.

건강과 푸짐함 모두를 느낄 수 있어서 꽤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