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김해 대형 카페 아이와 함께 오면 좋은 곳 카페위드자연과함께 애견동반 가능

반응형
김해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위치 및 매장 정보

 

 
어느덧 울창한 나무에 잎이 자라나 푸른 세상이 만들어져 있었다.
매번 돌고 돌아 오는 푸른 세상이지만 언제나 기분이 좋다.
괜시리 마음이 붕 뜨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도저히 집에만 있을 수 없는 기분이 들어 밖을 나왔다.
 

 

김해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위치

가는 길: 경남 김해 대동면 대동로 852-88
 
차량을 가지고 온다면 편하게 올 수 있지만 대중교통은
조금 찾아오는데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근처 도보로 10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충분히 올 수 있다.
(70번 버스를 타고 지나 정류소에서 하차하면 된다.)


물에 우려 먹을 수 있는 꽃차도 판매하고 있었다.
요즘 비염에 좋은 꽃차가 있다고 해서
(뭔지 까먹음)
우려먹고 있는데 은근히 효과가 좋은 것 같다.

김해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11시부터 20시까지
라스트오더: 19시까지

휴무일은 따로 기재된게 없어서 방문하기 전
매장에 연락 후 확인하고 방문해야 할 것 같다.
전화번호:0507-1448-0267

 

김해 카페 자연과함께 승마체험 문의처

문의: 010-3842-0803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 카페 전국 몇군데가 있을까?
제주도에서만 말을 봤었지 여기서 널 보게될 줄이야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는 아이들이지만

카페위드자연과함께에서 식사도 하며 음료도 먹으며

동물들과 인사를 할 수 있었다.

 

 

김해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놀이시설

 

카페위드자연과함께는 아이들과 같이 왔을 때 비로서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다.

모래놀이와 식물원 등등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하며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다.

모래놀이를 할 때 놀이 기구는 모래사장에 가보니 기본적으로 있었다.

하지만 평소 집에서 쓰던 놀이기구가 있다면 들고오는게 좋을 것 같다.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식물원 외관 및 내부

 

식물원의 크기도 상당히 크고 볼거리가 많이 있었다.

내부로 들어오니 시원하면서 정말 자연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들었다.

예쁜 인테리어로 만들어진 카페에서 아늑함을 느끼는 것과

사뭇 다른 자연이 주는 안정감이 좋았었다.

 

 

아이들이 모래사장에서 놀고 그 앞으로는 테이블이 있었다.

한 눈에 나의 아이가 어디서 뭘 하는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고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환경이었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차를 마시면 볼 수 있는 풍경이다.

공기도 맑고 좋은 풍경을 보며 힐링을 할 수 있었다.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시설 정보

 

카페 위드자연과함께에서는 토끼 먹이를 판매하지 않고 제공하지도 않는다.

함부로 사람들이 먹는 것을 주면 토끼 친구들이 아파할 수 있고

생당근 또한 마찬가지 이다.

특히나 어린 아이들은 토끼에게 겁없이 다가가서 생기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항상 부모님이 옆에 붙어 다녀야 할 것 같다.

 

 

김해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반려견 출입 여부

 

반려견 또한 출입이 가능하지만 조건이 있다.

먼저 목줄과 기저귀는 필수로 들고와야 하며 자리는 야외석만 앉을 수 있다.

만약 애견백에 반려견을 넣고 다닐 수 있다면 식물원까지는 출입이 가능하다.

 

 

이런 야외좌석이면 굳이 내부를 들어가지 않을 것 같다.

햇볕이 쨍쨍한 날씨에는 다소 덥거나 눈이 부실 수 있지만

바람에 나무가 흔들리는 ASMR을 들으면서 힐링하는 상상을 해보면

야외좌석에 앉기를 희망 할 것이다.

(무조건이지)

 

 

하계시즌 수영장도 운영한다고 한다.

물놀이도 하면서 아이들이 놀 수있는 좋은 환경을 가진 카페 위드자연과함께

연인이 데이트를 하러 오기도 좋지만 무엇보다

가족 중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다.

 

 

다 같이 이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피해가 가지 않게

매너를 지켜주는 게 중요하다.

어느 한 사람의 잘못된 행동과 언어로 인해 모두에게 피해가 될 수 있으니

부모님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