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버거스올마이티 본점 서면에서 한 끼 식사 든든하게 했어요 서면 수제버거

반응형
부산 서면 버거스올마이티 본점 위치 및 가격정보

 

 

버거스올마이티 버거는 미국 전역을 돌며 터득한 노하우로 만들어진 버거라고 한다.

특히 수제번과 수제패티는 버거스올마이티만의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수제패티는 스매쉬패티인데 스매쉬패티란

패티 가장자리를 바삭하게 구우면서 육즙을 그대로 머금고 있는 패티이다.

 

 

부산 서면 버거스올마이티 본점 위치

가는 길: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68번 길 16

 

각 지역마다 버거스올마이티를 볼 수 있을 정도로 매장이 분포되어 있다.

햄버거는 보통 패스트푸드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지만 그런 인식을

버거스올마이티는 한 끼 식사로 생각하며 꾸준히 개발과 연구를 하고 있다고 한다.

 

 

매장 내부 좌석은 많고 여러 명이 앉아서 모임을 할 수 있는 긴 테이블이 있었다.

스매쉬패드와 더불어 수제번 또한 실력이 좋은 셰프와 함께 만들어 퀄리를 높였다고 한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지만 매장은 손님들로 차 있었다.

먼저 주문을 마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앉아 있었는데,

매장에서 식사를 하던 손님들이 음료수를 리필하는 모습을 보았다.

(오)

 

 

궁금해서 둘러보다 보니 리필하는 곳이 있었다.

매장에서 식사를 한다면 무료로 음료수를 리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산 서면 버거스올마이티 영업시간

영업시간: 11시 반부터 21시 반까지 /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21시

 

위치는 서면에 있지만 비교적 영업시간이 짧은 느낌이 들었다.

항상 인파가 많은 서면이라 그런지 모든 가게가 다 늦게까지 하는 것 같아서 그런 것 같다.

코로나 19 사태가 이어지면서 평균적으로 매장 영업시간이 단축된 느낌이 든다.
(나만 그런가?)

 

 

직원분들은 모두 마스크와 장갑을 끼고 있었고,

뭔가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다.

 

 

부산 서면 버거스올마이티 메뉴판 가격

 

 

부산 서면 버거스올마이티 주차장

 

버거스올마이티는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

혹시나 차량을 가지고 온다면 가까운 곳에 1번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

 

 

나는 햄버거를 포장하고 집으로 가지고 왔다.

(항상 집에서 먹으면 어떤 음식이든 더 맛있게 느껴짐)

(사실 집돌이)

 

 

든든한 나의 영양분들 얼른 먹고 싶었다.

음료는 캔 음료로 주셨는데 집에서 얼음컵을 준비하고 시원하게 마셨다.

(zero펩시만세)

 

 

주문한 메뉴는 올치즈버거와 올칠리도그를 시켰다.

뭔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 올칠리도그

너무 가득 담아주셔서 칠리도그가 그냥 묻혀버렸다.

 

 

칠리도그는 머스터드와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간다.

거기에 수제소시지와 칠리토핑을 한 입에 가득 담아 넣었다.

(한 입에 많이 먹는 거 좋아함)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았다.

 

 

올치즈버거는 내가 좋아하는 햄버거 스타일이다.

특히나 빵이 텁텁한 걸 예민하게 생각하는데 빵이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했다.

스매쉬패티를 직접 먹어보니 정말 겉만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 차 있었다.

종이박스가 아니었다면 육즙이 바닥에 흘렀을 것 같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기 때문에 햄버거를 먹고 난 후 남는 뭔가

인스턴트의 여운이 없어서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