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맛집폴더

부산 강서구 맛집 김가네 가야 밀면 비빔면 먹었어요 주차 정보 대저 밀면 국밥 맛집

반응형
부산 강서구 김가네가야밀면 위치 및 가격 정보

 

 

여름이다. 확실하다.

일 하면서 땀이나기 시작했다.

노동의 땀은 더욱 더 나의 입맛을 돋구어 준다.

 

 

부산 강서구 김가네가야밀면 위치

가는 길: 부산 강서구 공항앞길 25

 

김가네가야밀면은 덕두역 근처에 있고 가까운 곳에 김해공항이 있다.

대중교통을 타고 온다면 경전철을 타고 덕두역 2번출구에서 내린 뒤 도보로 이동하면 된다.

 

 

11시반이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을 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긴 했지만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부산 강서구 김가네가야밀면 영업시간

영업시간: 10시반 부터 20시반까지

휴무일: 매주 월요일, 일요일

 

브레이브타임 없이 운영되고 있다.

직원분들 모두가 업무능력이 빠르고 정확하셔서

웨이팅없이 높은 회전율을 보였다.

 

 

부산 강서구 김가네가야밀면 메뉴판 가격 정보

 

현재 수육, 수육백반, 내장, 섞어국밥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손님은 많지만 직원분들이 부족하셔서 그렇다고 하는데

어딜가나 어느 회사나 인력난을 겪는걸 보니 참 남일 같지가 않다.

 

 

밀면을 먹는 사람 반 국밥을 먹는 사람 반 정도 계셨다.

밀면집이지만 국밥을 먹는 사람이 반 정도 있으니

여기는 국밥도 맛있는 곳인가 생각했다.

 

 

자리에는 새우젖과 셔자,식초 그리고 물티슈 종이컵이 있다.

보통 국밥집에서 국밥을 시키면 새우젖을 따로 가져다 주신다.

나는 그게 조금 불만이 있었다.

내가 먹고 싶은 만큼 넣고 간을 맞추고 싶은데 항상 부족하게

새우젖이 나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기서 새우젖을 마음껏 넣을 수 있어서 좋았다.

 

 

부산 강서구 김가네가야밀면 전화번호

전화번호: 051-973-3390

 

 

 

물밀면과 비빔면 그리고 만두를 주문했다.

먼저 주전자에 깊은 육수같은 국물이 담겨 있었는데

먹어보니 찐 하게 우려낸 국물 맛이었다.

 

 

부산 강서구 김가네가야밀면 주차 정보

 

김가네가야밀면 매장 주차장은 매장 바로 앞에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다.

하지만 자리가 없을 경우 바로 옆에 있는 동해 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

매장에서 식사시 1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가는 길: 부산시 강서구 공항앞길33번길 8

 

만두(5,500원)을 시키면 총 6개가 나온다.

색갈이 서로 다른 만두 3개씩 나왔는데

하나는 김치만두 처럼 보여서 김치만두인 줄 알았지만

아니었다. 하지만 맛은 조금 다르긴 했다.

 

 

곧이어 물밀면과 비빔면이 나왔다.

시원한 얼음이 동동 떠있는 물밀면

소스로 가득 덮힌 비빔면

비주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모습이었다.

 

 

나는 비빔면을 시켰었는데 비빔면 소스가 일반 비빔밀면과는 다른 소스였다.

견과류도있고 마늘이 상당히 들어간 듯한 맛이 났다.

처음 한 입 먹어보고는 주변 지인분들도 같이 데리고 와야겠다 생각하는 그런 맛이다.

 

 

반응형